배꼽빌라 이재훈이 유튜버 잠정 중단 이유는 '이것'때문이었다

배꼽빌라 이재훈이 유튜브 잠정 중단 이유는 '이것'때문이었다

안녕하세요. 최근 이제 정규방송 채널들도 점점 유튜브로 넘어오면서 시청자와 호흡하는 형태의 미디어가 많이 발전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유튜버들에 대한 여러 소식들도 기사화가 되고 있는데요. 그 중 배꼽빌라 이재훈 유튜버에 대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배꼽빌라 이재훈, 그는 누구인가?

혹시 웃찾사를 기억하시나요? 그 중에서 '남자끼리'라는 프로그램을 굉장히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어렴풋이 기억이 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배꼽빌라는 원래 3인조 유튜버?

SBS 공채 개그맨 3명이서 만든 채널이라고 해요. 하지만 이재훈씨가 잠정 중단했다고 하는데 막상 최근 영상을 봐도 함께 찍은게 많아 보여서 잠정 중단을 했다고는 생각이 들어지지 않았어요. 아마 미리 찍어놓은 영상들을 올려놓았던 거라 생각해요.


'이것'때문에 배꼽빌라를 중단하려 했다

지난 5일 배꼽빌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잠정 중단 이유에 대해서 밝혔어요. 그 이유는 친구가 거액의 돈을 빌린 후 자취를 감췄다는 내용이었어요. 그 돈은 31살 동안 열심히 모아두었던 소중한 돈이였다고 해요. 친한 친구였기에 빌려주었는데 급한 일은 해결되었지만 돈보다 사람을 잃은 것 같아 상실감이 크다고 말했어요. 그로 인해 잠시 멈출 수 밖에 없었지만 구독자분들에게 설명을 하기 위해 영상을 통해 소식을 전한 거라고 해요.



그러면서 끝으로 잠적한 그 친구에게 담담하게 그리고 조금은 위트를 섞어서 영상편지를 띄웠으며 먼저 연락을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어요. 확실히... 친한 사이더라도 돈 문제가 얽히게 되면 변하는건 한순간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적은 돈도 아니기에... 얼른 그 문제가 잘해결되고 한 번 잃게 된 것을 되돌릴 순 없지만 하루 빨리 상실감에서 헤어나오시기를,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시기를 바라며 글을 마칠께요.

<최신 글 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