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조윤희 협의이혼 결정 왜?

이동건조윤희 협의이혼 결정 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동건님과 조윤희님이 결혼한지 3년 만에 이혼을 결정한 안타까운 소식을 듣게 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3년... 게다가 아이까지 있던 가정인만큼 협의이혼이라 할지라도 마음 아픈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이동건 조윤희 이혼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할게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동건 조윤희 결혼은 언제?

둘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만나 지난 2017년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결혼생활에 골인했었죠. 선 혼인신고 후 4개월 뒤인 9월, 비공개 결혼식을 마치고 그 해 12월에는 딸까지 얻으며 축복 속에 시작을 했죠. 그런데 이 둘은 왜 딸까지 있으면서도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을까요?

3년 만에 배우 이동건조윤희 협의이혼 결정 이유


공식적으로 배우 이동건씨와 조윤희씨 최측근들은 성격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갈라섰다. 이 둘의 측근들은 서로 다른 점이 많았다. 그래서 오랜 상의 끝에 신중히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고 해요. 그리고 그렇게 협의하면서 가장 중심적인 부분은 바로 양육권이었다고 하는데요. 협의 끝에 이동건 조윤희씨의 양육권은 조윤희에게로 결정되어 키우게 되었다고 해요.




이동건 조윤희 부부 이혼 억측은 삼가


두 부부의 협의 이혼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 양육권이었듯 재산분할 등 다른 문제는 아직 협의중에 있다고 해요. 이러한 두 부부의 결정에 대한 이동건씨 소속사와 조윤희씨 소속사는 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안타깝다는 심경을 전하며 이 둘의 결정을 존중해달라고 부탁했어요.


현재 조윤희씨 인스타는 모든 게시물이 닫혀있더라구요. 현재 있는 이 사진들은 이동건씨 인스타에 있는 사진인데 정말 둘 사이에 꿀이 떨어지는 이 눈빛들이 보여 더욱 안타까움이 묻어나는 이혼소식...인 것 같네요. 두 분의 신중한 결정이었다고 하니 존중하며 앞으로 이동건, 조윤희씨 두분이 가는 길 평탄하시기를 바라며 글을 마칠게요.

<최신글 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