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코로나 확진자 현황

4월 2일 코로나 확진자 현황



4월 2일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에요. 전 날인 4월 1일 대비

+89명의 확진자가 나왔으며 일일 완치자 수는 전일 완치자 수보다

+102명이 되었네요. 이제 확진이 나오는 것보다 완치자가 늘어나고 있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하루 빨리 이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결과를 받으시는 분들 중에 음성이 많이 나온다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한번에 대거 양성이 나와 안타까운 상황에 놓인 나라들도 있는데...

처음 코로나 사태가 터진 후 안좋아졌던 우리나라의 인상이

점점 좋아지고 있는 공헌을 하고 있는 지표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3월 26일부터 나오는 코로나 확진자 및 완치자 수는 이 그래프를 통해

확연하게 일별 완치자 수가 많다는걸 한눈에 보이지 않나요?

이 기세로 코로나 사태가 끝나고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오는 날이

멀지 않게 느껴지네요.^^



이 이미지는 시도별 현황이에요. 이제는 한 특정 지역에서만 확진자가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전국적으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요. 그나마 전남, 전주, 전북, 제주, 대전, 충복, 세종, 부산은

추가적인 확진자가 없다는게 눈에 띄네요. 그리고 경북은 전날 대비 확진자 수 증가율이

많지 않다는 점도 눈에 띄는 그래프이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잘 대처하고 있다는 증거겠죠?ㅎㅎ



점점 끝이 보이고 있는 이 중국 우한 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수 많은 오보와 거짓된 소식 등 혼란케 하는 것이 많았었는데

그런 와중에도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고생한 질본과 각 개인분들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서로 조금만 더 화이팅해요~!

<최신글 보기>

2020/04/01 - [나의 공간/예능] -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2020/04/01 - [나의 공간/예능] - 김연우 homesick 가사

2020/03/31 - [알쓸신정/생활] - 물티슈 유해물질 없는 제품 알기 위해 필요한 '이것'

2020/03/28 - [알쓸신정/예방] -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이것'이 중요해요

2020/03/28 - [알쓸신정/이슈&정책] - 한국 코로나 19 3월 28일 현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