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민아 지민 사건으로 또 다시 떠오르는 연예인 A씨

AOA 민아 지민 사건으로 

또 다시 떠오르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현재 걸그룹인 AOA 민아 지민 사건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와중에 이런 걸그룹 사건이 있을 때마다 매번 떠오르는 전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다시 떠오르고 있네요. 그게 누구인지는 추후에 밝히도록 하구요. 왜 그분이 이런 폭로가 있을 때마다 떠오르는 이유도 함께 알아볼게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AOA 민아 탈퇴 이유 폭로



현재 전 AOA 멤버 민아씨가 인스타를 통해 자신이 탈퇴한 이유에 대해서 폭로하기 시작하면서 점점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그건 바로 10년 동안 지속된 괴롭힘 때문이라고 폭로를 하면서 누구인지 알 수 있는 단어를 꺼냈어요. 그리고 이를 보고 네티즌들은 찾아보니 그 멤버가 누구인지 바로 알 수 있었고 이에 그 멤버는 자신의 인스타에 '소설'이라고 적었다가 단숨에 삭제를 하게 되었죠. 현재 민아 씨는 마지막으로 소속사에 무책임함에 폭로를 했고 참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참지 말고 말하시면서 사시라고 전하고 있죠... 10년..얼마나 힘들었을지

■ 10년 동안 꾸준히 괴롭힌 멤버 AOA 지민



처음에 민아씨는 실명을 거론하지 않았죠. 그저 조금만 검색하면 알 수 있도록 얘기를 했었죠. 그러다가 장본인인 AOA 지민씨의 인스타에 잠깐 올라왔다가 박제된 '소설'이란 반응을 통해서 결국 민아씨도 실명까지 거론하기 시작했죠. 현재 상황은 지민씨에게 굉장히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죠. 특히 무책임한 대응으로 인해 그나마 남아있던 팬들조차 등을 돌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니...

■ AOA 지민의 괴롭힘은 민아 말고 또?

과연 AOA 민아씨만 괴롭힘을 통해 탈퇴를 결정했을까가 궁금해지더라구요. 현재 탈퇴한 후 방송생활을 접고 지인들 축가를 하며 지내고 있는 초아씨 탈퇴 이유도 있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더군요. 아무래도 AOA하면 1등 공신은 수많은 가쉽들과 인기를 얻었던 초아씨가 탈퇴를 결심했다는 것이 아이러니하긴 했으니까요. 



이러한 의혹은 멤버들 인스타를 통해 서로 팔로우가 되어 있는지 아니면 언팔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통해 알 수 있던 것 같아요.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씨와 우지윤씨 또한 인스타 언팔을 통해서 다시 불화설이 재점화된 것처럼 말이죠ㅎㅎ 모든 멤버들과 팔로우가 되어있는 AOA 민아씨와 초아씨는 딱 한명 지민씨만 언팔이기 때문에 더더욱 이런 의혹이 계속 제기되고 있는 것이지 않을까 싶어요.


[알쓸신정/이슈&정책] - 볼빨간 사춘기 불화설 재점화 이유는 '이것'



■ 이런 걸그룹 사건으로 떠오르는 연예인


걸그룹은 사실 그룹이여도 개인에 대한 프라이드로 인해 굉장히 기싸움이 쟁쟁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게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과하면 피해를 입는 사람이 발생하게 되니까요. 그런 와중에 항상 좋은 이미지로 올라오는 전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있어요. 바로 쥬얼리 출신 박정아씨에요. 

쥬얼리가 4번이나 세대가 교체되는 동안 전 멤버가 모인 경우가 3번 있었는데 그 세번이 모두 박정아씨와 관련된 모임이더라구요. 



1. 박정아 결혼식 단체축가

2. 박정아 신혼집 집들이

3. 박정아 뮤지컬 첫공연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그래서인지 매번 이런 걸그룹 폭로사건이 있을 때마다 계속 언급되고 있는 박정아씨네요. 게다가 훌륭한 인품까지 밝혀지면서 더욱 빚이 나는 연예인이에요 ㅎㅎㅎ

■ 결국 걸그룹 폭로는 하이에나들의 먹잇감



현재 AOA 민아씨의 폭로로 지민씨에 대한 안좋은 내용들이 퍼져나오면서 결국은 다른 멤버들에게까지 피해가 가고 있죠... 현재 유독 지민씨와 친하게 지낸 설현씨 인스타 상황은 정말 가관이더군요...결국 걸그룹의 폭로전은 이번과 같이 AOA 민아씨와 AOA 지민씨와의 갈등의 문제였지만 방관하고 있던 멤버들에게도 똑같이 화살이 가게 되는 똑같은 래퍼토리가 형성되는 것 같네요.



당사자인 민아씨가 다른 멤버들을 언급조차 하지 않았는데도 득닥같이 달려들어서 다른 멤버들을 물어뜯는 하이에나들...결국 이런 폭로는 기회를 노리고 있는 하이에나들에게 기회만 주는 사건인 것 같네요


<최신 글 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