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흔 디올 원피스 하트시그널 마케팅 효과

이가흔 디올 원피스 

하트시그널 마케팅 효과


하트시그널의 출연하고 있는 이가흔 씨가 입었던 원피스가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오게 되어 많은 분들이 브랜드를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가흔 씨가 입었던 원피스 브랜드와 방송에서 나오는 마케팅 효과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볼게요.


하트시그널에서 천인우씨와 데이트에서 이가흔씨가 아끼고 아꼈던 옷이었던 원피스는 바로 디올의 셔츠 원피스라고 해요. 전문가의 말에 의하면 이 옷은 굉장히 모든 옷과 잘 어울리며 어떤 것과 믹스매치를 해도 그에 따른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만능 옷이라고 해요.



이가흔 씨의 이 디올 원피스는 가격대가 400만원대라고 알고 있어요. 역시...이쁜건 비싸네요. 하핳 그래도 저런 옷 하나는 구비해두면 정말 아껴두었다가 한번씩 꺼내 입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렇게 글을 쓰면서 방송의 마케팅 효과는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 수 있었습니다. 방송으로 이쁘게 나온 옷들은 무조건 찾아보게 되고 알아볼 수 밖에 없다는 것을요. 그렇기에 방송 하나하나에 기업들이 협찬을 하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고 가는 시간을 가지며 글을 마칠게요^^

<최신 글 보기>

[알쓸신정/예방] - 목디스크에 좋은 운동 잘못하느니 '이것'을 하는게 낫다. 증상, 치료방법 정리

[알쓸신정/IT] - 구글 언어공부 무료 어플 추천 'Read Along'

[알쓸신정/IT] - 페이스북 Discover 앱 도입?

[나의 공간/예능] - 배꼽빌라 이재훈이 유튜버 잠정 중단 이유는 '이것'때문이었다

[알쓸신정/IT] - 비트윈 삭제하면 궁금한 내용 총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