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 코로나 소식 플레이스테이션 5 출시일 늦춰지나?

5월 13일 코로나 소식 

플레이스테이션 5 출시일 늦춰지나?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은 스포츠에서 여행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 많은 계획을 혼란에 빠뜨렸지만, 아직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영역은 바로 플레이스테이션 5의 출시일이다.





소니는 오늘 회사 전반의 FY19 4분기 실적 보고서를 발표했고, 내부에는 플레이스테이션 그룹이 대유행과 관련 록다운이 콘솔 제조에 미치는 영향을 다룬 흥미로운 섹션이 있었다.



소니는 "부품 공급망 문제로 PS4 하드웨어 생산에 약간의 영향이 있었다"면서도 "약간 늘어난" 디지털 게임 판매량으로 이를 상쇄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니는 지난해 2020년 휴가철을 맞아 발표됐던 PS5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한다.



플레이스테이션®5의 출시와 관련하여, 가정에서 일하는 직원들과 국제 여행 제한과 같은 요소들이 테스트 과정의 일부와 생산 라인의 자격과 관련하여 몇 가지 과제를 제시했지만, 2020년 휴가 시즌에 예정된 콘솔의 출시에 따라 개발이 진전되고 있다. 현 시점에서 소니의 제1자 스튜디오나 협력업체의 스튜디오를 위한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파이프라인에는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

물론 콘솔의 출시를 책임지는 주요 지역(및 출시 타이틀)에서 사회적, 경제적 상황이 악화될 경우 이는 변경될 수 있지만, 적어도 지금은 세계적인 혼란 속에서 적어도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이 제 궤도에 진입하고 있다는 것은 반가운 일이다.

<최신 글 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